[불교공뉴스-경기도] ,일산 서구 대화동에 위치한 LG하우시스 직영 인테리어 전문 시공업체 ‘최고인테리어’에서 올 가을 기간 동안 ‘겨울 대비 프리미엄 패키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최고인테리어의 프리미엄 패키지는 도배, 장판, 몰딩, 화장실, 화장실 내부, 싱크대, 도장, 전등, 콘센트, 보조키 등 집안을 종합적으로 보수하고 새로 꾸밀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데 이번 할인 이벤트 기간에 3.3m²당 390000원 짜리 프리미엄 패키지를 290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일산, 파주를 비롯해 서울 강서 인근에 살고 있다면 이용을 고려해볼 만하다.

프리미엄 패키지에서는 UV하이그리시 싱크대는 물론 타일, 변기, 전등, 보조키 등을 지원하며 색상선택을 자유롭게 할 수 있고 하자가 생길 경우 기한 없이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하다.

인테리어의 핵심은 공간의 효율적인 배분에 더해 공간 이용자의 심리적인 부분까지 조화시키는 것이라 할 수 있다. 좁은 공간에 적절한 소품의 배치로 깊이를 더하고 넓은 공간에 적절한 색채로 온기를 더하는 것 등이 심리적인 조화의 예라고 할 수 있는데, 전 직원이 국가 공인자격증 3종을 보유한 일산 인테리어는 단지 수리나 시공에 그치지 않고 그런 세세한 부분을 잘 살피는 것으로 정평이 나 있다. 전등이나 경첩, 말굽, 손잡이 같이 일견 소소해 보이는 것 하나하나라도 클라이언트의 심리적인 만족감을 생각하며 최선의 시공을 한다는 게 최고인테리어의 사훈이고 모토다.

옵션추가권유 같은 시공횡포가 없는 인테리어 전문업체로 일산에서 잘 알려진 최고인테리어는 국내 최초로 3.3m²당 290000원이라는 가격혁명을 선도함은 물론 평생 무상수리라는 믿기 힘든 조건도 내걸었다.

돈을 보고 인테리어 하지는 않는다는 일산 최고인테리어 최영숙 대표는,

“적게 벌더라도 최고의 제품으로 시공한다”며, “든든하면서도 산뜻한 겨울맞이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최고인테리어에서는 겨울에 상가인테리어, 셀프인테리어를 주제로 한 할인 이벤트도 기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