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인천시] 제부도는 '한국판 모세의 기적'이라 불리며 국내에서도 손꼽히는 관광명소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제부도는 자동차로도 접근할 수 있는 만큼 사시사철 관광객들의 발걸음이 몰리는 곳으로 유명하다. 이에 따라 관광객들을 맞이하기 위한 제부도 맛집도 다양하게 자리를 잡고 있다.

특히 제부도에는 제부도횟집을 비롯하여 조개구이 업체들이 상당 수를 이루고 있다. 그 중에서도 제부도에서 당일 직접 공수한 산지직송 조개구이 서비스를 선보이는 업체가 있어 화제다. 제부도조개구이 맛집 '바다나라'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업체는 조개구이 메뉴 외에도 자연산 활어를 비롯하여 대하 등 각종 해산물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양식이 아닌 자연산 활어 만을 고집함으로써 다른 곳에서 맛볼 수 없는 해산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업체의 특징은 단순히 횟감과 조개구이 메뉴를 선보이는 것에서 벗어나 직판을 함께 운영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자연산 해산물만 고집하고 있는 업체의 운영 방식을 고스란히 체험할 수 있다.

자연산 횟감과 제부도 조개구이 메뉴 주문 시 제공되는 다양한 밑반찬들도 고객 만족을 더하는 요소다. 여기에 식사하며 제부도 앞바다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 즐거움을 배가시킨다.

최대 3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형 매장 규모도 주목할 부분이다. 덕분에 가족 고객, 커플 고객 뿐 아니라 기업 워크샵 차 방문하는 단체 고객도 즐비하다.

업체 관계자는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야외테라스가 마련돼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라며 "제부도에서는 드물게 산지 직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이미 제부도 에서 회식장소,모임장소로 각광받고있는곳으로 알려져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