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기도]  경기도 시흥시 정왕동 소재 '월남스키부대찌개'는 30년이 넘는 세월 동안 한 자리를 지켜 온 전통을 갖춘 경기도시흥맛집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푸짐한 양, 철저한 위생, 수준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가 월등히 높은 시흥시맛집으로서 입소문을 탄 결과다.

업체의 부대찌개 특징은 푸짐하면서도 매우 다양한 재료들이 첨가되었다는 점이다. 각종 햄부터 라면사리, 치즈, 만두, 양배추, 떡, 어묵 등 부대찌개 풍미를 높여주는 갖가지 재료들이 포진해 있다. 아울러 업체만의 독특한 육수가 활용되어 부대찌개 식감을 더욱 높여주는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별도 주문 시 모듬사리를 비롯하여 햄사리, 라면사리, 당면사리, 만두사리, 수제비 등을 추가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각종 사리를 추가할 수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업체는 부대찌개 외에 국물닭발, 통닭발, 묵은지김치찜, 무뼈닭발, 오돌뼈, 매운떡볶이 등의 별미를 제공하고 있다. 닭발, 계란찜, 주먹밥, 쿨피스 등으로 이루어진 세트 메뉴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별미를 맛볼 수 있는 것도 특징. 전 메뉴에 보통 및 곱배기, 대중소 사이즈가 존재하여 맞춤형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함께 제공되는 밑반찬도 푸짐한 것이 특징이다. 도토리묵, 시금치나물, 배추김치, 깍두기 등이 함께 등장해 고객 입맛을 높이고 있는 것. 아울러 업체는 매일 밑반찬의 종류를 다르게 선보임으로써 단골 고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오이도 등 시흥시 관광지를 둘러보기 위한 관광객들 사이에서 맛집으로 평가 받고 있어 매우 기쁘다."면서 "한자리를 올곧게 지켜 온 우리 업체의 부대찌개 조리 노하우가 널리 알려진 덕분에 서울, 경기도 고객은 물론 충청도, 전라도 고객까지 방문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