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광주시] 광주 시내가 널리 내려다보이는 환상적인 스카이라운지 조망, 고급스러운 내부 인테리어, 14년 경력을 갖춘 셰프의 뛰어난 조리 실력 등을 두루 갖춘 차이니즈 레스토랑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광주 광산구 수완동 소재 광주맛집 '타이싼'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구 차이오였던 업체가 타이싼으로 새단장을 했다.매장에 들어서면 우아하고 세련된 느낌의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이 먼저 눈에 들어온다. 차이니즈 레스토랑으로서 중국 특유의 웅장한 기품,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나타낸 것이 특징이다.

 

수완지구 맛집이라 불리는 업체의 인기 메뉴 중 하나는 바로 짬뽕이다. 싱싱한 해산물과 각종 채소가 가득한 업체의 짬뽕 맛은 단골 고객 양산에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메뉴로 꼽힌다.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 풍미와 면, 그리고 해산물이 씹히는 식감은 짬뽕 맛을 배가시켜 주는 요소다.

이외에도 짜장면, 탕수육, 군만두 등의 중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메뉴 하나 하나에 깊은 정성이 깃들어 있어 다른 중식당과는 다른 차원의 맛을 즐길 수 있다.최고의 인기 메뉴는 양장피,유린기,칠리새우라고 한다. 특히 조리 과정에서의 독창적인 노하우가 돋보이는 메뉴들이 즐비해 있다.

탁 트인 조망, 드넓은 매장 공간 또한 특징이다. 무려 150여 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매장 내부가 눈에 띈다. 덕분에 가족 고객, 커플 고객은 물론 단체 모임 장소, 회식 장소로서도 제격이다. 9900원부터 시작되는 다양한 코스요리로 고객들게 다양한 맛을 선사한다.

아울러 광주 수완지구가 널리 내려다보이는 7층 조망권도 확보하고 있다. 아름다운 경치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기는 것은 업체에서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매력 요소다.

업체 관계자는 "각종 룸과 놀이방이 완비되어 있어 다양한 고객들을 수용할 수 있다."라며 "맛부터 서비스까지 고객이 최상으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