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광주시] 광주광역시 광산구 수완동 소재 광주맛집 '접시꽃보쌈황제해물문어보쌈 광주수완점'은 맛과 영양을 모두 갖춘 건강보양식을 제공하는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푸짐하고 실속 있는 메뉴, 해물 특유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메뉴, 각종 영양이 풍부한 메뉴를 통해 여름철 인기 맛집으로 거듭나고 있는 것이다.

업체의 인기 메뉴를 꼽으라면 단연 황제해물문어보쌈을 언급할 수 있다. 황제란 이름이 거창하지 않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매우 푸짐한 양을 자랑한다. 황제해물문어보쌈은 큼지막한 문어 한 마리와 조개, 전복, 새우, 오징어 등 다양한 해물 재료들이 포진해 있다.

황제해물문어보쌈의 가장 큰 특징은 상추, 깻잎, 무절임 등의 쌈재료와 더불어 여러 샐러드 등을 골고루 맛볼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별도로 조개탕 또는 맑은 문어탕을 주문할 수 있는데 시원한 국물 맛이 해물보쌈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어 고객들이 가장 즐겨 찾는 메뉴로 꼽힌다.

황제해물문어보쌈 외에 돼지고기 보쌈이 주를 이루는 황제보쌈도 주문 가능하다. 보쌈 메뉴 주문 시 즉석에서 지은 곤드레솥밥과 된장찌개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즉석으로 끓여 먹을 수 있는 칼국수도 제공된다.

뛰어난 영양을 골고루 갖춘 것 또한 황제해물문어보쌈의 특징이다. 주 메뉴인 문어에는 타우린이 풍부해 피로 회복에 좋을 뿐 아니라 콜레스테롤 억제에도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피를 맑게 해주어 심혈관계 질환 예방에도 좋다.

업체 측은 다수의 고객을 맞이하는데에 불편함이 없게끔 드넓은 매장 크기를 확보했다. 따라서 가족 식사 장소 및 커플 식사 장소는 물론 기업 회식 장소로도 적합한 면모를 갖추었다.

업체 관계자는 "여름철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맛있는 건강보양식을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냉면, 해신탕 등의 여름 특선 메뉴도 제공하여 고객 입맛을 충족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