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제주도] 제주특별자치도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 정미숙)에서는 2016. 9. 7(수) ~ 9. 23(금)까지 2016 설문대여성문화센터 문화동아리 연합전시 “설레임”展을 개최한다.

이번 “설레임”展은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 강의를 수료하고 기량을 닦은 미술분야 5개팀 동아리인 드로잉, 수채화, 아크릴화, 크레용화, 그림책일러스트 회원들의 작품 52점을 한자리에 모아 그동안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자신만의 소중한 작품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배움에 목마른 회원들이 한발 더 성장을 위한 발판 마련의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회원들의 성취감 및 자기계발 의욕을 불러 일으켜 아마추어 생활예술의 활성화에 촉매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문화동아리 회원들이 작품발표를 통해 더욱 성장해 나가는 밑거름이 될 뿐 아니라 회원들간의 친목과 정보교류 채널을 확대하는 소통의 공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리고 본 센터 문화동아리 회원들은 나눔문화 실천을 위해 한솔주간보호시설, 제광원 등 찾아가는 재능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정미숙 소장은 “평소 동아리 회원들이 미술활동에 관심을 갖고 자기연마를 위한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며, 이번 전시를 통해 회원들은 물론 관람하시는 많은 도민들이 깊숙이 잠들어 있는 감성을 이끌어내고 자긍심을 고취 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시 오프닝은 9. 7(수) 오전 11시 동아리 회원들과 도민들의 참석으로 센터 전시실 로비에서 열린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설문대여성문화센터 ☎ 064-710-4243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