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상남도]  예전에는 결혼 등 특별한 행사를 앞두고 있거나 트러블 등 눈에 보이는 이상을 발견할 때 한시적으로 피부관리 샵을 찾았다. 하지만 지금은 체형교정은 물론 장기적인 얼굴관리와 피부관리, 체형교정 등을 위해 정기적으로 피부관리 샵을 찾는 사람들이 점차 늘고 있다.

울산 동구에 위치한 ‘김나영 헬스케어’가 그런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김나영 헬스케어는 장기적인 고객관리를 위해 고객관리카드를 꼼꼼하게 점검하는 걸로 케어를 시작한다. 병력을 확인하는 것은 물론, 특별한 이상이 없더라도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 경락혈의 순행 여부를 판단해 최적의 관리 포인트를 잡는다.

울산 전하동 ‘김나영 헬스케어’는 또 다이아몬드필링을 위한 고주파기계를 비롯, 많은 최신 기계들을 도입하여 체계적이고 과학적이며 종합적인 관리를 꾀하고 있다. 실제 김나영 헬스케어에는 얼굴관리, 피부관리, 다이어트, 두피탈모관리, 여드름관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고 그 프로그램들은 스포츠마사지를 비롯한 마사지, 밴디지 관리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특히 스위스 르노벨 아로마를 이용한 밴디지 관리는 디톡스 슬리밍에 좋은 효과를 보여 많은 고객들에게 추천 되고 있다. 고객의 체질에 맞게 오일로 블랜딩을 한 후 비닐로 랩핑하고 몸을 덮게 하여 많은 땀이 흐르게 유도하는 김나영 헬스케어의 밴디지 관리는, 다이어트는 물론 디톡스에도 효과적이다. 얼굴관리를 위해선 차가운 붕대로 랩핑하는데 독소가 빠지면서 턱선이 정리되는 느낌을 받게 된다.

전하동 김나영 헬스케어에는 다양한 왁싱 프로그램이 있는데 손이 닿지 않는 부분까지 꼼꼼하게 제모하기 때문에 청결유지에 좋다는 평을 듣고 있다. 김나영 헬스케어의 뇌해독 프로그램은 아로마테크닉으로 땀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귀를 통해 미세먼지를 배출시켜 늘 상쾌한 기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신의 피부상태를 알고 거기에 맞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울산 전하동 ‘김나영 헬스케어’ 김나영 대표는,

“집에서 간단하게 피부관리 하는 방법을 고객들께 꼭 알려준다.”며, “하지만 효과적인 관리를 위해 한번쯤은 자신의 피부상태를 점검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