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계룡시] 계룡시(시장 최홍묵)는 2016계룡軍문화축제 개최를 앞두고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6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Korea International Tourism Show 2016)’에 참가한다.

시는 박람회에 참가해 ‘계룡軍문화축제 및 계룡의 명소’, ‘2020년 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 등을 집중적으로 홍보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국제관광박람회’는 각 지역별 특화된 관광 상품을 알리는 동시에 국내외의 관광산업 관계자와 소비자들에게 축제산업의 전문화 및 체계화 등 새로운 문화산업으로의 방향을 제시할 목적으로 전국 110여개 자치단체와 단체가 참여하는 행사다.

시는 軍문화축제 홍보부스에 참여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부스 방문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여 소정의 행사 기념품을 증정하는 등 관람객의 흥미를 통한 SNS 온라인 노출 홍보를 유도할 계획이다.

또 박람회 기간 동안 계룡軍문화축제 홍보 동영상을 상시 상영하고 홍보 리플렛도 함께 배부하는 등 축제를 널리 알려 관람객 유치에 힘쓸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2016계룡軍문화축제와 국제행사인 2020년 계룡세계軍문화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축제와 연계할 수 있는 관광 트렌드를 파악하는 등 계룡시 관광산업의 발전을 도모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6계룡軍문화축제 및 지상군페스티벌’은 오는 10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계룡시 일원에서 다채로운 체험행사와 화려하고 멋진 볼거리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