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기도] 매장 내부에 들어서자 숯불향 가득한 돼지갈비 냄새가 코를 자극한다. 매장에는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갈비 맛을 즐기는 고객들이 다수 눈에 띈다.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소재 범계 맛집 '오빠네갈비'는 오로지 고객의 입맛을 위해 질 좋은 고기 재료를 선보이는 업체로 명성을 얻고 있다.

업체는 본드로 붙인 갈비가 아닌 직접 포를 뜬 갈비를 사용하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업체 측에서 직접 제조하는 갈비 양념 및 당일 공수한 재료로 직접 조리한 반찬 등을 선보임으로써 범계 맛집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까페 분위기를 연출하는 아늑한 분위기의 매장 내부가 특징인 만큼 가족 단위 고객 및 커플 고객들 방문이 잦다. 여기에 넓은 매장 규모를 갖추고 있어 범계 회식장소 면모도 갖추고 있다. 범계역 3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만큼 접근성이 편하다는 장점을 보유하고 있ㄷ.

체인점이 아니기 때문에 오로지 고객 입맛에만 신경 쓸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독자적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남은 마진을 오로지 질 좋은 고기 재료 공수에만 신경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또한 업체 측은 최근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업체는 10만원 이상 식사 시 제주도 여행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0만원 이상 식사 후 현금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루어진다. 여행권은 2인 제주도 2박 3일 여행권과 더불어 렌트카 48시간 이용권으로 구성돼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오랜 기간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 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맛 좋고 질 좋은 음식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