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불교] BBS불교방송(사장 선상신)은 오늘 10일(수)에 열린 라디오 9시간 특별생방송 ‘참 좋은 오늘입니다’를 통해 만공회 후원동참자 수가 3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BBS불교방송은 3만 번째 만공회 공덕주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라디오 프로그램 ‘자용스님의 최고의 하루’와 함께하는 힐링 여행 <석도, 위해> 성지순례를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고 밝혔으며 ‘3만’번째로 가입한 만공회 후원자는 경기도 안산의 한 불자로 “어머님의 쾌유를 바라는 마음에 만공회에 동참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BBS는 더 많은 불자들이 정법구현의 방송포교 불사에 동참할 수 있도록 만공회를 알리는 전법 발원 9시간 라디오 특별 생방송 ‘참 좋은 오늘입니다’를 오늘 10일(목)에 방송했으며 지금까지도 후원문의전화가 끊이지 않고 있다.

지난해 12월 16일 출범한 BBS 만공회는 월 1만 원 이상을 후원하는 10만 후원 공덕주의 모임으로 올해 1월 초 1만 명이 넘어섰으며 8월 10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3만 명을 돌파했다.

BBS 만공회는 전국 각지에서 불자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고 있으며 매월 첫째 주 일요일 오전 10시 반 불교방송 3층 다보원에서 만공회 축원기도법회를 봉행하여 BBS 방송포교 불사에 관심과 지원을 아까지 않은 후원동참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BBS 만공회 가입 및 후원 문의 전화는 1855-3000이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