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서울시] 유난히 긴 여름이 예고되는 가운데 더벨스파 서울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점에서는 “8월 Coooooool EVENT”라는 주제로 스파 피부 관리 이벤트를 실시한다.

쇼핑과 문화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은 내국인들에게는 새로운 데이트코스로, 외국 관광객들에게는 쇼핑 천국으로 각광받고 있다. 그곳 지하 1층에 자리 잡은 ‘풋바이더벨스파(Foot By The Belle Spa)는 쇼핑 등으로 지친 사람들에게 추천 할만한 곳이다. 캐쥬얼 스파를 지향하는 ’풋바이더벨스파‘는 이름처럼 풋스파 마사지는 물론 페이셜케어와 바디케어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피부관리를 위한 스파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운영되는 ’풋바이더벨스파‘는 그러나, 서비스만큼은 프리미엄급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미 ’더벨스파 플라자호텔점‘ 등 특급 스파를 성공시킨 노하우가 그런 서비스를 가능하게 했다.

8월 한 달 동안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 기간에 풋스파 마사지와 스트레칭, 건식터치(두피, 목, 어깨)로 구성된 ‘상체 집중 케어’는 30,000원으로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풋스파, 아로마터치테라피, 온열테라피로 이어지는 ‘하체 집중 케어’는 55,000원, 32%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에너지 충전에 효과적인 ‘집중핫타올 케어’와 풋스파, 데코레떼, 터치, 스크러버, 디톡스밴디지로 구성된 ‘인텐V라인 페이셜 케어’ 등 ‘더벨스파’의 인기 프로그램을 재구성하여 서비스한다.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있는 풋스파는 건식터치와 함께 진행되는데 피로 회복은 물론 전신 힐링 효과가 있으며, 전문 테라피스트의 수기 테크닉으로 진행되는 전신테라피는 스트레스와 만성 피로로 인해 정체되어 있던 온몸의 기운을 원활하게 하고 생체 활성을 높여주어 직장인들에게 추천 되는 코스이다.

더벨스파의 모든 서비스는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된 제품과 프로그램, 그리고 전문 테라피스트의 테크닉이 결합하여 완성된다. 풋스파 마사지부터 커플관리, 페이스 & 바디, 피부 관리와 전신관리의 모든 것을 아우르는 현대시티아울렛 동대문점 더벨스파 김은옥 대표는 “서울 더 플라자점과 부천 현대百점을 이끌어온 노하우와 정성으로 고객들의 건강과 위생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객이 더벨스파의 서비스에 만족을 표하면 보람을 느낀다. 더 노력하는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