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강원도]  전국에 폭염특보가 발효되는 등 찜통 같은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 같은 무더위를 피해 강과 계곡, 바다로 여름휴가를 떠나는 여행객들의 발길이 분주하다.

국내의 경우 서울 근교 지역으로 휴가를 떠날 계획을 세우는 가족단위의 여행객이 많다. 가평·춘천·포천 등 서울을 비롯한 주요 수도권과의 교통편이 무척 편리한데다 인근에 다양한 관광명소가 자리 잡고 있어 단체여행의 코스를 알차게 계획하기에도 제격인 이곳은 많은 이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특히 경기도 가평군은 ITX 청춘열차를 타고 갈 수 있으며,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여름에 즐기기에 제격인 각종 수상레저 시설이 풍부해 휴식부터 각종 활동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또한, 신나는 여행을 만끽하기 위해서는 편안한 휴식처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가평의 수많은 독채펜션 중 단체나 모임, MT 을 위한 최적의 펜션이 있다.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회곡리 일대 (경춘고속도로 설악 IC인근)에 위치한 노르웨이 독채펜션 http://t8899663.penbang.com/ 이 바로 그곳이다.

2층 단독 독채 / 복층 펜션으로 이루어진 가평 노르웨이 독채계곡펜션은 계곡과 바로 접해 있으며 한 채당 2~20명까지 머무르며 쉴 수 있다. 총 3개의 동으로 이루어진 이곳은 약 60명 이상 수용이 가능하며 각종 mt, 연수, 모임, 워크샵, 야유회, 가족모임 등 단체로 이용할 수 있다.

이러한 투숙객을 위해 각 객실에는 가정에서 쓰는 모든 집기류를 구비해두었으며 여행의 불편함을 최소화 시킨 이곳은 단체로 왔을 경우에도 2층만의 단독 공간에 따로 화장실, 거실, 객실, 주방시설이 있어 지도자 급분들이 별도로 전체 및 독립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무료로 노래방 시설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각 동마다 넓은 단독 바비큐장이 구비되어있어 프라이버시가 보호되며
비가와도 야외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노르웨이 펜션은 맑은 물이 흐르는 계곡을 통해 사계절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단체가 많이 찾는 이곳은 근처에 대형마트와 더불어 식당과 상가가 가까운 곳에 밀집되어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고, 유명산 휴양림과 유명산 계곡으로의 커플데이트와 가벼운 등산코스로 안성맞춤이다.

가평 노르웨이 펜션의 근처 가볼만한 곳으로 유명산 휴양림, 유명산 계곡을 선두로 남이섬과 아침고요수목원, 유명산계곡 등이 반경 5km 내에 인접해 있어 주변 관광은 물론이고 골프나 힐링의 목적을 둔 여행객들에게도 좋다.

펜션의 박동수대표는 “ 펜션으로 여행 온 많은 분들이 편안하게 지내고 가실 수 있도록 많은 것들을 구비해 뒀다. 단독 독채 계곡펜션으로 계곡과 인접해 있으며, 뒷산 잣나무군락지 에서 발생되는 피톤치드 를 느낄 수 있다. 늘 처음처럼 펜션의 하나하나 신경 쓰며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