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기도] 부천시가 주최하고 고리울청소년문화의집(이하 꾸마)과 24초영화제청소년기획단이 주관하는 제 4회 24초영화제가 작품 공모(~8/20)의 시작을 알렸다.

제4회 24초영화제는 대한민국 14~19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출품 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은 7월 11일 ~ 8월 20일까지다. 작품 접수 방법은 꾸마 홈페이지(http://www.kumayouth.or.kr/) 공지사항에서 출품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완성된 작품과 함께 이메일(24seconde@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이나 문의는 “24초영화제 페이스북 메시지” 또는 070-4991-4586으로 연락하면 된다.

올해로 4회째 맞이하는 24초영화제는 “청소년들의 다양한 상상 또는 이야기를 펼칠 수 있다“의미로 “너의 상상, 몽땅”이라는 슬로건을 내걸었다.

청소년기획단 정가희 단장은 4회째 개최 된 청소년 영화제인 만큼 특별한 주제가 있다고 밝혔다. 이번 영화제의 특별주제는 <이슈>로 정해졌다. 특별주제인 만큼 “청소년들이 다양하게 생각해보고 사회적 이슈들이 타인의 일이 아닌 나의 일이 될 수 있기에 더욱더 관심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작년부터 24초영화제 청소년기획단에 참여한 권아현은 “대회, 대결이 아닌 대화의 장으로 만들기 위하여 기획중이니,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 하길 바란다.”고 말을 이었다.

제4회 24초 영화제는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자율주제와 사회에 관심을 갖는 ‘이슈’라는 특별주제로 영화제 당일, 더욱 풍성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번 24초영화제는 여월농업공원캠핑장이 공동주관하며, 경기도부천교육지원청, 가톨릭대학교, 성공회대학교, CJ헬로비전이 후원하며, 키노빈스, 씨네21, 비디오빌리지가 협찬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