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기도] 통계청과 한국여성정책연구원이 전국 5018가구를 대상으로 조사한 ‘2015 가족실태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중 65.4%가 배우자와 하루 동안 대화 시간이 1시간 미만이라고 답했다.
 
‘대화가 전혀 없다’, ‘30분 미만’이라고 답한 비율도 30.9%에 달했다. 또한, 한 취업 포털 사이트에서 1489명을 대상으로 ‘가족’을 주제로 조사한 결과에서 가족 간의 대화 빈도가 가정의 화목함에 영향을 미친다고 여긴 응답자가 91%에 달했다.

이런 현실이 안타깝고 가족간의 대화를 중요하게 생각하여 펜션 이름을 패밀리톡(Family talk) 이라고 지었다고 펜션 대표는 소개했다.

그래서 패밀리톡 펜션은 가족을 중심으로 운영하기 위해 소규모 독채펜션으로 북유럽풍 인테리어에 가정집 분위기를 살려 3월 신축 오픈 했다고 밝혔다.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대부남동에 위치한 이 펜션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아늑한 분위기로 오셨던 손님들뿐 아니라 주변 관광객들에게도 사랑받고 있는 독채형 펜션이다. 그로인해 가족 모임은 물론 웨딩촬영 장소로도 손색이 없어 예비부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거실에는 가족끼리 오롯이 즐길 수 있는 노래방 기기가 설치되어 있으며, 빔 프로젝트로 영화 관람과 간소한 세미나가 가능하며, 취사도구 또한 완비되어 있다.

야외에는 별도로 마련되어있는 최대15인 풀 사이드 실내 바비큐장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고 4m*6m 크기의 대형 수영장을 단독으로 사용 가능하며 썬베드가 마련되어 있어 썬팅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 다른 펜션과는 다르게 수영장을 중심으로 야외용 매트를 깔아놓아 맨발로 다녀도 발 다칠 염려 없이 수영장 이용에 불편함을 없앴다.

또한 키즈 를 위한 트램폴린과 그네가 마련되어 있고, 미니 축구장과 족구장까지 갖추어져 있어 아이들과 맘껏 뛰어놀수 있으며 저녁에는 캠프파이어도 즐길 수 있어 힐링 여행이 가능하다.

패밀리톡 펜션 대표는 “대부도 예술인 펜션단지 내에 위치해 있으며 바다가 인접해 있고 타인의 시선이 닿지 않는 독립적인 공간으로 외부인에 대한 접근성이 적다. 가족들끼리 조용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 위한 분들에게 추천 한다.”고 소개했다.

또한, 인근에 가볼만한곳 으로 구봉도 낙조전망대, 바다향기 테마파크, 유리섬 박물관 등 가 볼 만한 관광지도 많아 가족과 즐기기에 제격인 대부도로 여행을 떠나고자 한다면, 편안한 휴식을 덤으로 즐길 수 있는 패밀리톡 펜션으로 지금 발걸음을 옮겨보자.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