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광주시] KBC 광주방송 투데이에서 기름기 없이 담백한 맛으로 소문난 맛집이라는 주제로 광주 북구 양산동에 위치한 토종닭 숯불구이 전문점 닭꿈이 소개되었다고 밝혔다.

닭고기는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으로 보신 효능을 보이고 있다.
특히 닭고기는 소화 흡수가 잘되고, 필수 아미노산의 함량이 소고기 보다 높고 불포화 지방산이 많이 들어 있어 혈중 콜레스테롤의 증가를 억제한다.

닭요리는 비타민A와 비타민B6를 함유하고 있으며 내장과 껍질에도 단백질, 지방, 비타민 등이 함유되어 있는 영양식이다.

점심시간(오전11시~오후2시)에는 간편하면서 영양가 있는 메뉴로 닭장떡국과 닭곰탕, 닭개장, 그리고 닭죽과 닭장칼국수가 주로 판매되고 있다.

닭꿈의 메인 쉐프 추천 메뉴는 닭숯불구이와 닭백숙, 닭볶음탕과 내장탕 그리고 닭찜, 닭발요리 등이다.
또한, 고객감사 이벤트로 매장에 방문하여 맛을 보고 블로그 포스팅하는 손님에게 20,000원상당의 무뼈닭발 무료시식권을 증정하고 있으며, CGV 무료 영화티켓 증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광주 첨단지구 닭요리 전문점 닭꿈의 이명귀 대표는 “믿음과 정직의 재료로 소비자에게 냉동으로 유통되는 닭이 아닌 요리 직전에 자연에서 자란 국내산 토종닭만을 요리에 사용한다.

진정한 맛집은 고객이 입소문으로 또 다른 고객이 찾아와야 비로소 최고의 맛집이라고 생각한다. 신선한 재료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닭꿈이 되겠다.” 고 밝혔다.

또한, 더 많은 고객들이 가까운 곳에서 닭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현재 프랜차이즈를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