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광주시] 광주 월곡동 CM휘트니스에서 그룹피티운동 프로그램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CM피트니스의 그룹피티운동은 최단기 다이어트와 복부 코어프로그램으로 복부위주 감량 및 골반교정, 바디밸런스와 남·여 누구나 할 수 있는 재활 프로그램이다.

또한 요가와 에어로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러한 프로그램으로 현재 1,000여명이 넘는 회원들을 전문적으로 관리·운영하고 있다.

CM 휘트니스 문대혁 대표는 보디빌딩 협회 최우수 선수, 비만관리1급 자격증, 스포츠 트레이닝 1급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며, 현 P/T 트레이너 및 연예인 트레이너 지도, 양성교육 지도자, 현 보디빌딩 선수 교육 지도자 등의 전문 운동 프로그램을 개발 중이다.

CM 휘트니스에서는 미국 명품 헬스기구로 정평이 나 있는 햄머 스트랭스 기구로 중량운동 시스템을 운영 중이며, 회원들이 쾌적하고 좋은 시설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50여종의 수입장비 및 국산장비를 비치하였다. 그 외 편백나무로 만든 탈의실과 샤워실, 휴식공간, 찜질방 등의 편의시설 또한 마련되어 있다.

거기에 개인 차트관리 시스템을 무료 운영하여 고객들의 체계적인 건강 체크와 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CM 휘트니스에서는 고객감사 의미로 ‘1년 회원권 40% 할인이벤트’ 와 ‘제주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제주도 협력업체를 통해 CM휘트니스 회원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광주 운남동·월곡동 CM 휘트니스 문대혁 대표는 “직접 운영 중인 네이버 카페에서 많은 운동정보 및 이벤트와 다이어트, 음식관리에 대해서 함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운동에 대하여 제대로 이해하는 사람은 적은 편이다. 무조건적인 운동은 독이 될 수도 있다. 고객이 약이 되는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올바른 운동법을 추천하고 관리해 드리려고 노력한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