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강원도] 오는 6. 2.(목) 13시 ~ 20시까지 서울시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강원도와 넥센히어로즈가 함께하는 유기농데이 기념행사”가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백두대간 청정지역 강원도 농수특산물 판매를 위한 직거래장터와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 붐 조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주요 내용으로 하는 홍보 행사로 약 20여동의 부스가 설치‧운영될 예정이다.

돔 외부 행사장에서는 강원도의 신선한 농수산물은 물론 닭갈비, 찐옥수수, 쌀찐빵, 감자옹심이만두 등 강원도 대표 먹거리를 구매할 수 있으며, 동계스포츠(VR) 체험 존, 평창 알펜시아 홍보관 등 평창동계올림픽 관련 부스도 운영된다.

돔 내부에서는 전광판을 통한 강원도 홍보영상 상영, 강원도와 함께하는 이닝이벤트 그리고 도 출신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 선수와 강원도청 소속 봅슬레이 국가대표 원윤종 선수가 당일 넥센-삼성전 시구‧시타로 나서는 등 2018 동계올림픽 개최지로서의 다양한 홍보 이벤트도 병행한다.

2018 평창동계올림픽의 관심과 열기 확산을 위하여 ‘웰컴투 평창’ 노래에 맞춰 진행될 강원도문화도민운동협의회의 문화도민댄스 공연은 동계올림픽의 즐거운 이미지를 전하며 행사장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예정이다.

강원도는 이번 행사를 통한 홍보활동이 강원도 농수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림과 동시에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한 범국민적 분위기 붐 조성 및 강원도 브랜드 가치 향상을 위한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이 날 강원도민과 강원도 출향도민증 소지자에 한하여 프로야구(넥센-삼성전) 무료 관람 이벤트가 진행되며 행사장 운영본부에서 확인 후 관람권을 배부할 예정이다. 선착순 300명은 고척스카이돔 내야 4층 지정석, 그 외 입장은 외야 비지정석 관람이 가능하다. 기타 행사 문의는 강원도청 대변인실 홍보기획팀(☏033-249-2031, 2057)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