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인천시] 인천광역시 청소년회관(관장 김경미)은 현대사회를 힘겹게 살고 있는 청소년들을 힐링한다는 목적을 가진 <청소년 힐링 대축제>를 오는 6월 4일(토) 오후 1시 청소년회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청소년 힐링 대축제>는 청소년회관 소속 청소년축제기획단 청소년들이 2월부터 기획해 준비한 축제로 청소년을 위해 청소년이 기획한 축제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

이번 <청소년 힐링 대축제>는 부스운영과 무대행사로 진행되며, 부스운영은 오후 1시부터 3시, 무대행사는 3시부터 5시까지 진행한다.

부스운영은 물풍선 던지기, 야광팔찌만들기, 집중력테스트 등의 다양한 체험⦁놀거리가 준비됐으며, 무대행사는 동아리 공연, 힐링talk 등의 다채로운 행사로 구성됐다.

별도의 참가신청은 받고 있지 않으며, 행사 당일 청소년회관으로 직접 와서 축제에 참가하면 된다.

청소년회관은 남구 숭의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가까운 지하철역은 제물포역(도보 15분)이며 간선버스 4, 23, 33, 10 등을 이용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청소년회관 홈페이지(http://www.icyouth.or.kr)을 참고하거나 페이스북(Facebook)에서 인천광역시 청소년회관 페이지를 검색하면 되며, 전화(☎032-887-5270~2)로 문의해도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