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기도] 부천 휠수리, 휠도색 전문업체 휠119에서 수입차 커스텀휠 도색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커스텀휠 도색은 자동차의 휠에 옷을 입힌다는 개념으로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휠을 도색하고 표면을 컷팅하여 익스테리어 효과를 내는 것으로 대부분 자동차 순정휠 실버색상을 커스텀 투톤으로 휠도색이 가능하다

커스텀 휠도색은 직접 개발한 도료를 사용하여 원색 계열의 컬러는 대부분 구현 가능하다. 또한 A/S 기간을 6개월로 정하고 있으나 A/S건은 한 건도 접수된 적이 없다고 한다.

휠119는 BBS코리아 계열로 판매와 A/S 총괄하고 독일,일본에서 정식수입 판매하고 있어 신제품 교환을 원하는 고객까지 배려했다.

게다가 고가의 수입자동차 BMW나 벤츠, 아우디 등의 고급 순정휠의 수리 및 복원 또한 전문으로 하고 있다.

휠119는 16년간 휠수리, 도색 분야만 전문적으로 시공해 왔다. 다년간의 노하우와 정품 표면 가공 데이터 컴퓨터 캠 프로그램을 이용한 정밀한 작업으로 품질향상에 노력해 왔다. 또한 순정 알루미늄휠을 휠119만의 기술력으로 다이아컷팅휠 가공 또한 가능하다.

또한 휠 119에서는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휠도색 과 휠수리, 휠폴리싱·복원 그리고 휠커스텀 까지 가능하며, BBS휠장착, 또한 휠 상태에 따라 상담 받을 수 있다.

휠119 김정남 대표는 “휠수리 및 휠도색은 공산품이 아니며 작업자 숙련도에 따라 제품 품질이 결정된다. 고가의 수입자동차 휠의 손상으로 인한 수리 및 복원으로 상담문의가 많다. 고객에게 고가의 신품휠 교환을 추천하기 보단 복원이나 수리를 권해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