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사회] 재단법인 육영재단(이사장 조수연)이 오는 27일 <나만의 스토리텔링법>을 주제로 제26회 미래세대포럼을 개최한다.

미래세대포럼은 ‘푸른꿈을 찾아서’라는 비전으로 진행되는 육영재단의 목적사업 중 하나로 2013년 9월 이후 매월 1회씩 ‘무료로 진행되고 있다.

오는 제26회 미래세대포럼에서는 <나만의 스토리텔링법>을 주제로 자기소개서 작성 등에 필요한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드는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5월27일 오후 5시부터 광진구 어린이회관에서 진행되며 홍성민 예술감독(홍성민 창작소)이 연사를 맡았다.

홍 감독은 한국인 최초로 세계4대 보석디자인 대회를 석권한 보석디자이너로도 유명하며, 경기대학교 장신구 금속디자인학과 교수 및 KBS AVE 예술감독을 역임한 바 있다. 발제 후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해 참여자들의 질문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미래세대포럼은 행사명 ‘미래세대’에서 알 수 있듯이, 미래세대인 청소년·청년을 위한 포럼으로 미래세대에게 ‘함께 꿈꾸고, 함께 가꾸는 세상’을 마련해주고자 ‘진로’와 ‘문화’를 주제로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육영재단은 앞으로도 미래세대를 지원하는 문화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미래세대포럼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가 신청은 육영재단 홈페이지(www.yookyoung.org) 또는 육영재단 미래세대포럼 담당자에게(02-2204-6160, 오전 9시~오후 6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