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윤용현, 송기석 후보 지지 지원유세
배우 윤용현, 송기석 후보 지지 지원유세
  • 손영숙
  • 승인 2016.04.03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광주시] 제20대 4.13총선 공식 선거운동기간 첫 주말을 맞은 2일 인기 배우 윤용현씨가 광주를 방문, 국민의당 기호 3번 송기석 서구갑 후보의 필승을 위해 지원유세에 나서는 등 한 표를 호소해 눈길을 끌었다.

영화배우 겸 탤렌트 윤용현씨는 이날 오전 서구 상무1동에 있는 무각사를 찾아 송기석 후보의 선거운동원과 유권자들을 만나 격려와 위로를 통해 선거분위기를 한껏 돋웠다.

이어 윤씨는 이날 오후에는 송 후보와 함께 광주를 대표하고 역사를 자랑하는 전통 양동시장을 방문해 상가를 돌면서 상인들과 시장을 찾은 유권자들에게 송 후보가 이번선거에서 꼭 당선될 수 있도록 지지해 달라고 한 표를 호소했다.

특히 윤씨는 송 후보와 함께 양동시장에서 시민과 지역 유권자들을 만나 일일이 악수와 포옹 등 스킨십을 통해 의리와 친분을 과시해 선거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또 윤씨는 5·18기념공원 사거리에서 거리유세를 통해 “깨끗하고 참신한 능력있는 인물 송기석 후보를 지지해 줄 것”을 호소하면서 표심을 파고들었다.

한편, 인기배우 윤용현씨는 최근 방영된 ‘미세스캅’, ‘기황후’, ‘돈의화신’, ‘야왕’, ‘짝패’, ‘천추태후’, ‘대조영’ 등 대작 드리마에 출연해 최고의 인기를 누렸으며, 문화체육인 환경 지킴이단 환경 홍보대사 등을 역임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