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여수시] 여수시(시장 주철현)는 밤바다와 어우러져 맛과 멋, 낭만이 있는 ‘여수밤바다 낭만 포장마차’의 운영자를 모집한다.

해양공원 구)삼양사 건너편에서 오는 5월초에 개장하게 되는 여수밤바다 낭만 포차는 총 17동으로 사회적약자(3)와 인근 주민(2), 일반시민(5), 청년층(7) 등 4계층으로 나눠 운영자를 모집한다.

희망자는 포장마차 운영 참가신청서와 사업계획서, 동의서 등 관련 서류를 접수일인 오는 15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제출하면 된다.

접수방법은 15일 당일 여수시 여서청사 의회소회의실(1층)을 방문해 제출하거나 이메일 (ga11@korea.kr) 또는 우편(여수시 도시재생과)으로도 접수할 수 있다.

시는 운영자 선정에 있어 사회적약자 계층에 대해서는 관련부서에서 추천을 받을 예정이다. 일반시민과 청년계층은 여수시와 추진위원회의 정량․정성평가를 통해 모집인원의 1.5~3배수를 우선 선정하고 오는 18일 추첨을 통해 최종 운영자를 선정할 계획이다.

포장마차 운영 기간, 자격요건 및 결격사유, 제작사항 등 세부내용은 여수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여수시 도시재생과(☎061-659-4556~456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