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여수시] 여수산단 (주)와이엔텍(회장 박용하)은 설 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지난 26일 여수상품권과 백미 등 1800만원 상당의 후원증서를 여수시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 받은 후원금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의 홀로사는 어르신, 중증장애인, 실직 가정 등 어려운 이웃에게 배정되고, 해당 읍면동장이 이들을 직접 방문해 후원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김태영 와이엔텍 대표이사는 “기업도 지역과 함께 성장할 때 의미가 있으며, 작지만 힘겹게 사는 이웃들에게 힘이 되고 모두가 함께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면서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해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으로 온정이 넘치는 사회를 만드는데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여수시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는 후원자분들께 감사드리고, 경제적으로 곤란한 이웃들도 가족과 즐거운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의 손길이 넘치는 아름다운 여수, 행복한 시민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주)와이엔텍은 2005년부터 지금까지 명절 후원금품 5억원 상당, 장학금 1억7000만원, 복지시설 후원 2억원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나눔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