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고양시] 고양시(시장 최성) 일산서구 주엽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이번달 20일부터 주민자치위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주민자치위원회는 각 동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지역 발전을 위해 봉사하고자 하는 주민들이 모여 직접 다양한 활동을 기획하고 참여하는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현재 주엽1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노인정 이·미용 및 이침테라피 봉사, 매주 일요일 청소년 환경정화 봉사, 사랑의 텃밭 가꾸기를 통한 복지기금 조성으로 불우이웃 돕기, 주민욕구조사를 통한 현장 문제 해결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번 공개 모집에서는 총 8명의 주민자치위원(남 5명, 여 3명)을 아파트 구역별로 구분해 선발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오는 20일부터 2월 16일까지 주엽1동 주민센터에서 접수하며 지원서와 이력서 양식은 고양시 및 주엽1동 주민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주엽1동주민센터(031-8075-7823)로 문의하면 된다.

황희숙 주엽1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우리 동의 발전을 위해 봉사하여 주실 많은 분들이 지원해 보다 살기 좋은 주엽1동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더불어 주민자치위원 뿐만 아니라 보다 많은 분들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시행하는 각종 프로그램에 봉사활동 등을 통해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