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서울시] 서울시복지재단은 25일(수) 작고 영세한 사회복지시설에서 일하는 사회복지사들의 역량 강화를 위해 온라인 영어교육 사이트 무나투나영어(http://www.moonatuna.co.kr)를 운영하는 (주)무나투나(대표 김문석)에서 온라인 수강권 300매(7천만원 상당)를 지원받기로 했다.

지원 대상은 장애인공동생활가정, 부랑노숙인시설, 장애인단기보호시설, 장애인주간보호시설, 노인주야간보호시설, 노인단기보호시설 등 장애인·노인·노숙인 분야 소규모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들이다.

서울시복지재단은 사회복지기관과 종사자들이 지식·정보 등을 공유하는 공유복지 플랫폼 WISH 홈페이지(http://wish.welfare.seoul.kr)를 통해 내년 1월~12월 매달 25명씩 대상자를 선정 발표하고, 온라인 수강권(24만원 상당)을 제공할 예정이다.

강일신 서울시복지재단 지역복지본부장은 25일 오후 서울시복지재단에서 김문석 ㈜무나투나 대표이사를 만나 이런 내용의 기탁서를 전달받는다.

서울시복지재단은 개인이나 기업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며, 공유복지플랫폼 WISH 홈페이지나 서울시복지재단 자원개발팀(☏02-724-0860)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