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상품 多모였다! G페어코리아
우수상품 多모였다! G페어코리아
  • 승진주
  • 승인 2015.10.29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경기도]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우수상품박람회인 ‘2015 G-FAIR KOREA(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가 11월 5일(목)부터 8일(일)까지 나흘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린다.

18회째를 맞이하는 올해 행사는 관련 분야 전시회 중 국내 최대 규모인 838개사 1,126부스로 개최되며 ‘생활의 모든 제품을 담다’를 슬로건으로 2만여 점 이상의 실생활 트렌드 제품을 선보인다.

대한민국 중소기업 우수상품을 한자리에서 체험하고 즐긴다
생활용품・생활가전과 전자・IT, 선물용품, 패션・뷰티 등 총 10개 분야의 다양한 전시품목을 축구장 3배 규모(32,157㎡) ‘2015 G-FAIR KOREA’ 전시장에 가득 채울 준비를 마쳤다.

특히 올해는 경기도 스포츠•레저산업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스포츠산업 특별관’이 마련되어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체험요소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스포츠산업 특별관에서는 ▲파트너 없이 혼자 칠 수 있는 ‘배드민턴’, ▲캠핑, 낚시 등의 야외활동 시 휴대가 가능한 ‘접이식 카누’, ▲100% 국내기술의 ‘드론 파이터’ 등 최신 스포츠, 레저 트렌드를 반영한 우수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누구나 안전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뉴스포츠 체험존’이 함께 마련되어 가족단위의 관람객들이 전시관람과 함께 즐거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창업아카데미, 중소기업 해외마케팅 세미나도 동시개최
행사 개막일인 5일(목)부터 6일(금)까지는 창업 준비 및 중소기업의 해외진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익한 세미나, 설명회들이 함께 개최된다.

우선 ‘상권 및 점포입지 분석’, ‘고객을 불러오는 소셜마케팅’ 등을 주제로 한 창업아카데미가 준비되어 있으며 ‘아마존 입점전략’, ‘FTA활용 EU시장 진출 설명회’ 등 해외진출을 원하는 중소기업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세미나와 설명회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중소기업 판로개척의 새로운 활력, 수출상담회 & 구매상담회
바이어와 계약으로 직결될 수 있는 수출・구매 상담회는 G-FAIR KOREA의 핵심 프로그램이다. 올해 행사에도 이미 500명(40개국, 433개사)의 해외바이어와 국내 주요 기업의 구매담당자 309명의 초청을 완료했다.
다양한 분야별 바이어들과 맞춤 수출상담은 중소기업 상품의 판로개척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참가국은 ▲중국(157개사) ▲일본(31개사) ▲아시아 및 대양주(151개사) ▲북미(19개사) ▲러시아․ 카자흐스탄(12개사) ▲유럽(11개사) 등이다.

최현덕 경기도 경제실장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이 새로운 판로확대와 수출경쟁력을 제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많은 국민들의 참여로 중소기업 우수상품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행사 홈페이지(www.gfair.or.kr) 또는 전시 사무국(031-259-6531~8)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