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지상군 페스티벌 축제의 장
<육군>지상군 페스티벌 축제의 장
  • 손혜철
  • 승인 2015.10.04 0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이슈.기획]  1. 전차기동 : 대한민국 육군 최대의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한 "지상군 페스티벌 2015" 행사장에서 휴일을 맞아 가족단위 수많은 인파가 지켜보는 가운데 지상의 왕자 K1A1 전차가 굉음속에 인공 교량을 통과하는 기동시범을 보이고 있다.

2. 장갑차 기동 : 대한민국 육군 최대의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한 "지상군 페스티벌 2015" 행사장에서 휴일을 맞아 가족단위 수많은 인파가 지켜보는 가운데 병력들이 탑승한 장갑차가 적의 시야를 가리기 위한 연막을 터트리며 기동시범을 보이고 있다.

 

3. 헬기 페스트로프 : 대한민국 육군 최대의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한 "지상군 페스티벌 2015" 행사장에서
휴일을 맞아 가족단위 수많은 인파가 지켜보는 가운데 UH-60(블랙호크)가 가상 적진에 침투해 로프를 타고 신속히 하강하면서 돌진하는 시범을 보이고 있다.

 

4. 장갑차 탑승 : 대한민국 육군 최대의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한 "지상군 페스티벌 2015" 행사장에서 휴일을 맞아 가족단위 수많은 인파가 지켜보는 가운데 유치원 어린이가 장갑차에 올라가 헬멧을 쓴 채 신기한 표정을 짓고 있다.

 

5. 블랙이글 에어쇼 : 대한민국 육군 최대의 축제의 장으로 자리매김한 "지상군 페스티벌 2015" 행사장에서 휴일을 맞아 가족단위 수많은 인파가 지켜보는 가운데 공군의 블랙이글 편대가 행사장 상공에서 묘기를 선보이며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