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이슈.기획] 2015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조직위원회(사무총장 허경재)는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이하여 이를 경축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기농엑스포조직위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3일 동안을 ‘국군의 날’ 주간행사 기간으로 정하고 이 기간 동안 유기농엑스포장을 관람하는 군인들에게 무료로 입장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엑스포 무료입장을 희망하는 군인은 군복을 착용하거나, 군인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행사기간 동안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고, 일반 사병이 휴가나 외박일 경우에는 휴가증이나 외박증을 입구에 제시하면 된다.

또한, 행사기간에는 「문경세계군인체육대회」에 참석하는 외국 군인들도 군복 및 군인을 증명할 수 있는 관련 증명서를 제시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유기농엑스포조직위 허경재 사무총장은 “충북 괴산에서 개최되는 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자연과 더불어 건강한 삶, 지속가능한 건강한 미래를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엑스포로 보다 많은 군인들이 관람하여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특별히 마련한 이번 이벤트에 많은 군인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15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는 10월 11일까지 ‘생태적 삶 - 유기농이 시민을 만나다’라는 주제로 괴산군 유기농엑스포농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