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산유기농엑스포, 아름다움 수석 전시회
괴산유기농엑스포, 아름다움 수석 전시회
  • 손혜철
  • 승인 2015.09.22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이슈.기획]  (사)대한수석인총연합회(총회장 최상호)는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행사장 내 괴산군 문화체육센터에서 22일부터 30일까지 8일간 제10회 대한민국 수석대전·국제교류전을 열어 엑스포장을 찾은 관람객들엑게 또하나의 볼거리를 제공 한다.

이번 제10회 대한민국 수석대전·국제교류전에서는 전국에서 수집된 수석 작품 800여점을 비롯해 국외 작품 50점 괴산지역 회원의 15점 등 총 900여점이 전시된다.

김재철 수석대전 준비위원장은 “이번 수석대전이 자연이 빗은 수석의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관람객에게 좋은 볼거리를 제공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말했다.

또한, 대한수석연합회는 내년 3월 개관을 목표로 준비중인 괴산성불산휴양단지 내 수석전시관에 전시할 수석들을 기증받고 있어 전국의 수석인의 관심을 당부했다.

제10회 대한민국 수석대전·국제교류전 개막식에 참석한 윤충노 괴산부군수는 축사에서“2015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개최시기에 맞춰 전국적이고 국제적인 행사를 괴산지역에서 개최하여 엑스포가 한층 빛날 수 있도록 배려해주신 (사)대한수석인 총연합회 최상호 총회장님을 비롯한 관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와 더불어 괴산의 산자수려한 자연경관도 만끽 하시고 명석을 탐석할 수 있는 석복의 행운도 함께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개막식에서는 조태원괴강수석회장이 일회성 축하조화를 대신하여 1,440kg의 쌀을 기탁하여 괴산군을 통해 괴산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하여 수석대전행사의 의미를 한층 높였다.

제10회 대한민국 수석대전 및 국제교류전은 22일을 시작으로 오는 30일까지 8일간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행사장 내 괴산군문화체육센터에서 열린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