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기도] 고양시(시장 최성)는 지역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 등에 대한 기여도가 높고 기술력과 경쟁력이 우수해 성장 잠재력이 큰 중소기업을 선정하는 ‘2015년 고양시 우수중소기업’ 인증사업 참가 기업을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우수중소기업으로 선정되면 기업 이미지 제고는 물론 4년 동안 고양시 중소기업운전자금 융자지원 시, 이자 1%의 추가 보조혜택과 함께 우수중소기업 인증서와 현판을 교부 받는다.

우수기업으로 인증된 기업은 최근 2010년부터 2014년까지 바이탈스포츠, ㈜어메이징그레이스 등 모두 47개였으며 인증 기간은 인증일로부터 5년이다. 시는 올해 15개 우수중소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다.

공고일 현재 고양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2년 이상 가동 중인 중소기업으로 공장등록한 제조기업과 지식기반․문화․소프트웨어산업 관련기업이 신청 대상이며 성장성·수익성·안정성·고용증대·지역사회 기여도 등을 평가해 선정한다.

참가신청은 8월 24일까지 고양시 첨단산업과를 방문하거나 우편을 통해 접수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양시 홈페이지(www.goyang.go.kr) ‘고시/공고란’을 참고하면 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고양시 첨단산업과(031-8075- 3566)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