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괴산군] 청천 푸른내시장에서 시장 활성화를 위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청천괴산문화관광형 시장육성사업단이 오는 7월3일부터 8월 30일까지 청천 푸른내시장(청천전통시장)에서 지역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여름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 휴가철인 7월3일부터 8월30일까지 총 57일 동안 상인회 가입 점포에서 물품 구매 고객 및 이용고객이 1만 원 이상 영수증을 가지고 카페에 방문하면 즉석복권을 지급하며, 내용에 해당하는 음료 및 팥빙수 등을 무료 시음 할 수 있다.

또한 청천 푸른내시장내 벽화골목에서 벽화사진 5장을 찍어 SNS에 올리는 관광객 및 지역민에게도 즉석복권을 지급하여 무료로 시원한 음료를 제공한다.

시장 뿐 아니라 청천 푸른내 시장 인근 관광지 및 피서지에서도 이벤트를 활용한 모바일 앱 다운로드 행사를 진행하여 관광객들에게 즉석복권을 지급하고 각종 게임 등을 통해 푸짐한 선물과 함께 무료시음을 할 수 있는 즉석복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업단 관계자는 “관광지와 연계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지역민과 관광객에게 청천 푸른내시장을 알리고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즐거움을 줄 것 같다”며 “57일간 시장과 관광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 한다.” 고 밝혔다.

이 밖에 궁금한 사항은 청천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단(043-834-9906)이나 청천 푸른내시장 상인회(043-834-6636)로 문의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