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고양시] 고양시(시장 최성)는 지난 24일 고양시 시정연수원에서 고양시민 복지나눔 1촌맺기 사업의 일환으로 주식회사 희망복지방송(회장 최규옥)과 ‘나눔문화확산’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고양시는 나눔문화확산을 위한 전체 사업을 기획하며 (주)희망복지방송은 고양시 저소득층 관련 정책·사업개발 및 홍보와 관내 사회공헌 활동 사례 발굴 및 소개, 나눔문화의 확산을 위한 사회복지 콘텐츠 정보를 공유해 따뜻한 복지도시 고양시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 할 것을 약속했다.

언론사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인 이번 협약은 100만 고양시민의 생활 속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편리하고 신속한 정보제공을 통해 나눔 참여의 문화를 한층 더 성장시킬 수 있는 발판이 돼 그 의미가 크다.

전달식에 참석한 최성 고양시장은 “희망복지방송과의 이번 협약은 전략적 제휴라고 생각하며 희망복지방송의 노인, 장애인, 다문화가정 등 대한민국의 모든 복지를 아우르는 힘에 놀라움과 경의를 표한다”고 말하며 “고양시도 사회복지분야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사회적 약자를 위해 양 기관이 최선을 다하자”고 전했다.

또한 희망복지방송 회장은 “고양시부터 시작해서 방방곡곡에 메아리치는 방송이 될 것 같다”며 “겸손한 자세로 나눔과 배려를 고양시와 함께 나눈다면 앞으로 큰 획을 긋는 협약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