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어버려 ...근심걱정

 

인기가수 싱글벙글 최은혜 노래강사가 자신의 신곡을 발표했다.
잊어버려, 세상만사, 이별이 아니야, 세상이 나를 부른다. 등 4곡의 신곡을 발표하고 가수로서의 본격적인 활동을 통해 좋은 호평을 받고 있다.

29일 mbc 가요베스트에 인기가수들과 나란히 출연한 가수 최은혜는 잊어버려 <박병학 작사.작곡>를 열창했다. 제목도 마음에 와 닫고 가수의 고음처리가 부드러워서 친근하게 느껴져 금방 노래를 배울 수 있었다. 근심걱정 많은 세상 나의 뜻대로 안 되는 이한세상 이젠 모두 잊어버려 슬픔도 이별의 아픔도 우리네 인생살이 새옹지마 세상살이 돌고 도는 이한세상 웃으며 삽시다. 어려운 경제로 국민들이 힘들어할 때 웃음을 웃고 근심을 날리는 노래이다.

세상만사 <박병학 작곡 최은혜 작사> 내 뜻대로 되는 일이 있나요 지나보면 즐거운 추억이야 내 뜻대로 안된다고 화내지마 웃으며 삽시다.

이별이 아니야 <김용범 작사.작곡> 냉정한 얼굴로 외면하면서 무정한 당신이 나를 떠날 때 당황한 마음에 보내고 말았지만 그것이 진정한 이별이 아니에요 당신은 항상 내 마음에 있어요. 내 곁을 떠난 걸 후회 하나요 돌아와요 당신 기다리고 있어요.

세상이 나를 부른다 <김용범 작곡 최은혜 작사> 세월아 가지 말아라 청춘아 멈추어 다오 꿈도 많고 아름답던 어린 나이 결혼하고 집안 살림 애들 교육 바쁜 남편 뒷바라지 주름살만 늘어 가네요. 메마른 나의 가슴에 단비야 쏟아져 다오 날씬하던 예쁜 몸매 가는 세월 못 이기고 지적이고 여린 성품 나도 몰래 변해버려 억척스런 아줌마래요.

가정이란 굴레 안에서 행복하다 생각했지만 하염없이 밀려드는 이 허전함은 무엇인가요. 꽃잎은 시들어 가도 정열은 남아 있어요. 억척스런 현모양처 강박 관념 떨쳐내고 가슴속에 남아있는 꿈과 정열 불태우자 세상이 나를 부른다.

한편 싱글벙글 최은혜 노래교실 회원1,000여명이 매년 불우이웃돕기 및 송연모임을 갖고 수익금을 모아 어려운 이웃에 전달하고 있다.

최은혜 노래교실 강좌표
<월요일>
홈플러스(가오점)문화센터 노래교실 오전 10시10분 ~ 11시30분
대전시립복지관 노래교실 정오 12시00분 ~ 1시
공주 산성동 문화의집 노래교실 오후 2시10분 ~ 4시
이원 자치센터 노래교실 오후 8시00분 ~ 9시30분

<화요일>
홈플러스 (논산점)문화센터 노래교실 오전10시30분 ~ 12시
청주 MBC 노래교실 오후 2시 ~ 3시30분

<수요일>
천안 성환농협 노래교실 오전 10시 ~ 11시30분
홈플러스 (동대전점)문화센터 노래교실 오후 2시30분 ~ 4시

<목요일>
영동 여성회관 노래교실 오전10시 ~ 12시
옥천 싱글벙글 노래교실 & 향수대학노래교실 오후 2시 ~ 3시30분
계룡 자치센터 노래교실 오후8시 ~ 9시30부

<금요일>
홈플러스 (계룡점)문화센터 노래교실 오전10시30분 ~ 11시50분
세이브존 문화센터 노래교실 오후 2시 ~ 3시30분

* 한국 연예협회 가수 활동 15년
* 한국 레크리에이션 협회 전문강사
◈불교공뉴스는 다음 (실시간 뉴스검색), 네이버, 조선일보, 동아일보(단체 및 개인) 연합뉴스 블로그 를 통해 최고 빠른 뉴스 전달
♣불교공뉴스 http://www.bzeronews.com 혜철스님 메일 ksson108@hanmail.net 홈페이지 http://www.dss.or.kr [대전.충남.충북] 옥천대성사 카페http://cafe.daum.net/dasungsa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