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화양면 생활폐기물 불법투기 야간 단속
여수시 화양면 생활폐기물 불법투기 야간 단속
  • 손영주
  • 승인 2015.04.15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전라남도] 여수시(시장 주철현) 화양면에서는 오는 5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생활폐기물 불법투기 취약지에 대한 야간단속을 실시한다.

화양면은 자체적으로 야간단속반을 편성해 이 기간 동안 집중 단속키로 했다.

면은 불법투기 행위가 발생하는 일이 없도록 마을 앰프방송과 이장단 회의 등을 통해 주민들에게 지속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특히 관련법에 따라 강력히 행정처분할 방침이다.

최인제 화양면장은 “깨끗하고 쾌적한 생활주변 환경조성을 위한 쓰레기 종량제정착은 주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화양면 교회연합회에서 지난 10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화양면사무소에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이번 이웃돕기 성금은 부활절을 맞아 연합예배에 참석한 기독교 성도들이 정성으로 모은 헌금 103만원을 면사무소를 통해 선정된 어려운 이웃 20세대에 전달됐다.

화양면 교회연합회 윤수진 회장은 “부활절 예배를 통해 모인 성금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