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해비치 아트페스티벌 슬로건 공모
제주 해비치 아트페스티벌 슬로건 공모
  • 손혜철
  • 승인 2015.01.2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제주도]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제주특별자치도,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는 오는 1월 30일까지 ‘제8회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국내 최대 규모의 문화예술 축제인 ‘제8회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공모전 주제는 ‘공연 예술 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는 페스티벌’을 나타내는 상징적인 문구이며, 페스티벌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연 유통 활성화 및 지역민의 문화향유권 신장, 국내·외 관광활성화 촉진을 위해 진행되는 ‘제8회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은 2015년 6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제주에서 개최된다.

응모방법은 제주 해비치 아트 페스티벌 홈페이지(www.jhaf.or.kr)에서 공모신청서 양식에 맞추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은 2월 중 발표될 예정이며, 선정자(1명)에게는 해비치 호텔&리조트 숙박권(1박)을 증정한다. 보다 상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