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기도]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소장 조정아)가 전국최초 여성특화 공유오피스 ‘꿈마루’에서 “나의 감성생활 사용법”이란 주제로 여성대상 무료 교양강좌를 실시한다.

11월 한 달간 실시될 이번 강좌는 11일(화)을 시작으로 매주 화,목요일
총 6가지의 주제로 진행된다.

일정별 강의주제는 ▴자연소품을 활용한 나만의 악세사리 만들기(11월 11일) ▴살림고수의 비법, 전문가에게 배우는 수납정리법(11월 13일) ▴가족 캠핑의 모든 것(11월 18일) ▴맛기행으로 떠나는 중남미 여행 정보 (11월 20일) ▴육아 아이디어로 창업하기(11월 25일)▴감성 글씨 쓰기, 캘리그라피(11월 27일) 이다.

이번 강의는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를 통해 창업에 성공한 여성CEO들이 강사로 나서 생활 속 아이디어로 새로운 시장 공략에 나서는 열혈 주부들의 창업 성공기를 함께 엿볼 수 있다.

한편 여성능력개발센터는 어린자녀를 양육하는 주부들을 위해 강의시간동안 센터 내 어린이집에서 돌보미서비스(24개월 이상 가능)를 제공한다.

강좌참여는 경기도에 주소지를 둔 여성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여성능력개발센터에서 운영 중인 여성 취/창업 전문사이트 ‘온라인경력개발센터 꿈날개(www.dream.go.kr)’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아울러 이번 교양강좌가 실시되는 경기도여성능력개발센터의 ‘꿈마루(용인시 마북동 위치)’는 프리랜서, 창업자 등 다양한 산업분야의 여성들이 함께 일할 수 있도록 마련된 문화근무공간으로, 경기도민 여성 누구나 무료로 사무공간 및 회의실을 예약 후 사용할 수 있다.

교육 및 꿈마루 이용관련 문의는 031-8999-156~7번으로 하면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