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진불교미술관, 천진불 그리기대회 개최

 

대전 탑립동에 있는 여진불교미술관(관장 이진형)은 제3회 천진불 그리기대회를 오는 5월 14일 9시부터 여진불교미술관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천진불 그리기 대회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열리며 그림그리기 대회뿐만 아니라 어린이 프로그램 ‘야! 우리들의 세상’을 오후 1시부터 진행하여 어린이들이 하루를 즐겁게 지낼 수 있게 할 계획이다. 이어 4시에 입상자를 발표하고 대상 외에 60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나누어 준다.

이날 행사에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는 5월 1일부터 13일까지 접수를 하면 되고 도화지는 제공되며 나머지 화판, 채색도구, 물통 등 그림을 그리는데 필요한 도구는 본인이 준비해야 된다.

또한 참가비는 없으며, 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10월29일~11월12일까지 여진불교미술관에서 전시한다.

이진형관장은 “어린이들의 천진스러움에서 무한한 불성을 느끼고, 부처님과 함께하는 하루를 보내는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는 자리” 라며 온 가족이 함께 와서 하루를 즐길 수 있으므로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 042) 934-8466 (팩스: 933-8477)이나 인터넷 www.yeojingallery.co.kr 여진불교미술관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