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세라피아 가을 이벤트
이천 세라피아 가을 이벤트
  • 승진주
  • 승인 2014.10.02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경기도] 한국도자재단(대표이사 이완희)은 10월 3일부터 19일까지 도자조형테마파크 이천 세라피아에서 주말과 공휴일을 중심으로 가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천 세라피아 가을 이벤트는 이색적인 가을 여행을 원하는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추천할만한 프로그램으로, 흙 놀이 이벤트와 전시관람 등 이색적인 도자 체험 프로그램과 공연 등의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있다.

세라피아를 찾는 관람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흙놀이 이벤트는 가족대항전으로 일정 시간 내에 동일한 양의 흙을 가장 높이 쌓아올리는 팀이 이기는 ‘흙 높이 쌓기’와 흙으로 예쁜 케익을 만들어보는 ‘케익만들기’ 가 준비되어 있다.

가을 이벤트 기간 중 세라피아 도자체험교실 ‘토락교실’에서는 키즈 시즌 Ⅱ ‘토야 빌리지 - 토야를 구해줘’ 가 함께 열리고, 10월 15일부터 20일까지는 세라피아의 전통가마에서 도자 장인들이 직접 옛 방식 그대로 도자기를 굽는 전통 가마 소성 과정을 지켜보며 도자기가 만들어지는 과정도 생생하게 볼 수 있다.

한편 세라피아의 세계도자센터에서는 기획전 <청색예찬 - Blue展>과 한국현대도예가회의 정기전 <탈경계와 융합>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프린지 음악 공연 무대가 준비되어 있어 울긋불긋한 단풍으로 물든 세라피아의 가을 풍경을 운치 있게 즐길 수 있다. 생활 도자 및 도자 작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도선당도 가을 문을 활짝 열고 관람객을 기다릴 예정이다.

세라피아 가을이벤트는 10월 3일부터 19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을 중심으로 열리며, 프로그램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한국도자재단 홈페이지(www.kocef.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