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기도]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는 겨울을 경험하지 못하는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도내 스키장과 다양한 관광지들을 연계한 '경기도 슈퍼 스키(Super Ski)‘ 상품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공사에 따르면 본 상품을 통해 올 겨울 5,000여명의 관광객이 경기도에서 숙박 및 스키 체험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관광객들은 ‘경기도 슈퍼 스키’ 상품을 통해 도내 스키장에서 초급용 스키 강습을 받고, 용인 에버랜드, 한국민속촌, 가평 쁘띠프랑스 등 도내 주요 관광지를 둘러본다.

기존 경기도 스키 상품은 경기도 남부 지역의 리조트와 관광지를 연계한 일정이 중심이었던 반면, 금번 상품은 태국의 져니랜드 여행사 등과 함께 경기 북부 스키장과 관광 자원을 연계한 코스를 개발해 새로운 경기도 북부자원을 관광객들에게 소개한다.

특히 올해 슈퍼스키 상품은 서울, 김포공항 및 인천공항과 근접한 경기도의 이점을 살리고, 수월한 이동거리의 도내 관광지들로 구성돼 방한 일정이 짧은 동남아 관광객들의 수요에 맞춰 개발됐다.

황준기 경기관광공사 사장은 “올해는 다양한 동남아국가 관광객들을 위한 동계 상품 개발을 확대할 예정” 이며 “사계절이 아름다운 경기도의 매력을 바탕으로 계절 특화 관광 상품을 강화해 한국을 알리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