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G-FAIR KOREA로 놀러오세요!
경기도, G-FAIR KOREA로 놀러오세요!
  • 승진주
  • 승인 2014.09.30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경기도]  ‘세계로 향하는 중소기업의 마켓플레이스’를 지향하는 G-FAIR KOREA가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볼거리와 부대행사로 관람객 몰이에 나선다.

경기도와 경기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이하 중기센터)는 10월 1일부터 4일까지 고양 킨텐스 제1전시장에서 ‘2014 G-FAIR KOREA(대한민국 우수상품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G-FAIR KOREA에는 총 836개사, 1,102개 부스가 참가하며, 생활용품, 가전, 전기전자, IT제품, 패션・뷰티・레저・선물용품 등 우수상품 2만 여개의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참가기업 제품 가운데는 물 없이 머리를 감을 수 있는 샴푸, 바이크 운동을 하면서 게임과 가상여행을 동시에 즐기는 게임용 헬스바이크, 조리 시 냄새와 연기가 없는 적외선 그릴, 태블릿 PC와 빔프로젝트를 결합한 태블릿 빔 등 혁신적인 제품들이 다수 포함돼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람객들은 참가 기업의 우수한 제품들을 체험할 수 있으며, 최대 30%까지 할인 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 전시장에서는 K-POP 댄스팀, B-Boy 공연, 마술, 퓨전국악 등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공연이 행사기간 내내 이어진다.

특히 마지막 날인 4일에는 ‘호주형’ 샘해밍턴의 팬사인회가 열린다. 샘해밍턴은 현재 MBC ‘진짜사나이’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고 있으며, ‘2014 G-FAIR KOREA’의 홍보대사로 활발하게 활동 중에 있다.

이밖에도 사진을 공짜로 인화할 수 있는 니콘 무빙스튜디오가 매일 운영되고 네일아트와 페이스페인팅 등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마련되며, 아이디어가 ‘톡톡’ 튀는 참가기업 제품을 관람객들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마케팅 스테이지도 펼쳐진다.

또한 창업에서부터 해외시장진출까지 중소기업 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종합 세미나도 열린다.

세미나는 ▲소상공인 창업아카데미, ▲CEO 특강, ▲해외시장동향 및 진출전략, ▲유통망 구매정책 설명회, ▲중소기업 디자인 세미나, ▲전시통역 심화교육, ▲가구산업 발전 세미나, ▲아세안 시장동향 및 글로벌시대 중소기업의 FTA활용 최적화 전략, ▲북미・중국 유통망 진출 설명회, ▲eBay를 통한 수출전략, ▲롯데마트 구매정책 설명회 등으로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G-FAIR KOREA에서는 참가기업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이끌어내기 위해 개막 첫날인 1일부터 2일까지 이틀간 국・내외 바이어 상담을 진행하는데 40여개국 500여명의 해외바이어와 국내 제조 및 유통 대기업, 공공기관 300여명이 참석해 참가 기업의 부스를 돌며 일대일 상담을 벌인다.

한편, G-FAIR KOREA 입장료는 무료이며, G-FAIR KOREA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gfair.or.kr)를 참조하거나 G-FAIR KOREA 사무국(031-259-6537~8)으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