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맘 행복찾기 교육 참가기업 모집
워킹맘 행복찾기 교육 참가기업 모집
  • 승진주
  • 승인 2014.09.29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불교공뉴스-경기도]  경기도여성비전센터(소장 김양희)가 일하는 여성들의 일가정 양립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실시하는 '워킹맘 행복찾기'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

워킹맘행복찾기란 워킹맘 직장에 유명 강사를 파견해 워킹맘들을 교육함으로써 여성들의 안정적인 직장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서비스 대상 기업은 경기도 남부 소재 기업으로 자녀를 둔 취업여성으로, 기업별 1회, 교육비는 무료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하루 2시간,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직장 내 갈등 해소법, 스트레스 관리 및 힐링 등으로 구성돼 워킹맘들의 직장 내 안착 의지를 다져준다.

프로그램에 참가하는 워킹맘에게는 동료와 맞춰보는 DiSC(4가지의 인간 성격 유형) 성격 유형 검사가 무료로 실시되며 1:1 심리상담도 지원된다.

또한 프로그램 진행하는 활동 강사는 직장 내 소통, 셀프리더십, 힐링 등 각 분야 명강사, 관련교육 전문가로 구성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전화(031-8008-8038)나 전자우편(wachinf11@gg.go.kr), 센터 홈페이지(woman.gg.go.kr)에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신청은 전화나 이메일로 하면 된다.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기사 후원 계좌안내

농협 301-0234-1422-61
(손경흥 / 불교공뉴스)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