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경기도]  경기도가 산(産)-학(學)과 손잡고 인력난과 취업난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및 대학의 어려움 해결에 앞장선다.

경기도 산학연 연계협력의 대표적 모델로 자리 잡은 경기도산업혁신클러스터협의회(이하 IICC)와 도 내 53개 대학으로 구성된 (사)경기도산학협력단협의는 오는 23일 광교테크노밸리 경기과학기술진흥원에서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IICC와 산학협력단협의회가 공동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대학 졸업(예정)자에겐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도내 중소기업에겐 우수인재 채용의 기회를 지원하여 중소기업의 구인난과 대학의 취업난을 해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박람회에는 IICC 우수대표기업인 희성소재(주), 엠케이전자, 우리시스템, 메디프론디비티 등 4개 기업이 참가해 OLED 재료연구개발, 본딩 와이어 연구 및 생산, LED 조명개발 및 정신신경계 약물개발 분야의 채용 면접을 현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 면접을 원하는 대학 졸업(예정)생은 경기과학기술진흥원 홈페이지(www.gstep.re.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로 (stephenwj@gstep.re.kr)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채용박람회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산학연지원본부 산학협력팀(031-888-994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