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이슈.기획]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는 인천아시안게임의 다양한 정보를 손쉽게 습득할 수 있는 인트라넷 사이트 myINFO2014(마이인포2014)를 구축, 운영하고 있다.

myINFO2014는 외부 인터넷이 가능한 어느 곳에서나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홈페이지(http://myinfo.incheon2014ag.org)에 접속하기만 하면 자신이 원하는 경기에 대한 모든 상세정보를 한국어와 영어로 얻을 수 있는 편리한 시스템이다.

지금까지 대부분의 국제대회에서는 INFO시스템을 내부망으로만 제공하거나, 인터넷망으로 동시 제공하더라도 인터넷 사용 패키지와 묶어 유료로 제공하는 등 자유로운 사용에 한계가 있었지만 인천아시아경기대회에서는 등록한 모든 미디어에게 'myINFO'라는 이름으로 INFO와 동일한 콘텐츠를 인터넷망으로 무료 제공함으로써 경기장이 아닌 외부, 심지어 해외기자들이 자국의 사무실에서도 인터넷이 연결된 PC만 있으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또 PDF 정보제공 서비스가 장착돼 있어 타 경기장에서 펼쳐진 경기 결과를 즉시 자신이 있는 자리에서 검색 및 출력이 가능하다.

대회 참가 미디어를 비롯한 대회 관계자는 조직위측에서 제공하는 ID와 비밀번호를 제공받으면 누구나 대회기간중 myINFO를 활용할 수 있다. myINFO 헬프데스크 +82-32-458-2533.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