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교공뉴스-이슈.기획]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위원장 김영수, 이하 조직위)는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직무대행 최홍열, 이하 인천공항공사)와 4일(목) 조직위원회 영상회의실에서 입장권 1억 2천만원 구매협약을 체결하였다.

인천공항공사는 1억2천만원 상당의 2014인천아시안게임 입장권을 구매하여 인천공항 상주직원들의 단체관람은 물론 인천지역 소외계층 아동들의 단체관람 지원 등 다양하게 활용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입장권 구매 협약식에서 인천공항공사 최홍열 사장직무대행은 “인천 개항이래 최대 국제행사인 인천아시아경기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전 분야에 걸쳐 특별대책반을 구성하여 적극 지원할 것이며, 인천아시아경기대회를 통해 인천공항의 우수성도 세계에 알리고 대한민국의 국격을 높이는 계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김영수 조직위 위원장은 “인천공항공사의 AG입장권 구매로 공기업 및 공공기관의 입장권 구매에도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대회홍보, 입출국, 의전, 수송 등 모든 분야에서 협력을 아끼지 않은 인천공항공사측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2014인천AG 입장권 구매는 콜센터 1666-9990, 1599-4290과 인터넷 아시안게임.COM, 조직위 발권센터 및 인천시청 민원실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불교공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