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iphone)에서 불교공뉴스
스마트폰(iphone)에서 불교공뉴스
  • 손혜철
  • 승인 2011.03.13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네이버,다음,조선,동아 블로그에서 만나요>

 

 

 

불교공뉴스의 최신 뉴스를 스마트폰(iphone)에서 대한민국 종교와 사회를 아우르는 불교공뉴스(대표 혜철스님)는 모바일 불교공뉴스를 출시했다. 스마트폰(iphone) 에서도 불교공뉴스 (http://www.bzeronews.com) 가 제공하는 최신 고급 정보들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마음에 드는 뉴스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이용해 지인들과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된다.
불교공뉴스는 중부매일신문사(화요일 6면), 충청투데이신문사(금요일 9면)등과 업무협약을 맺고 주 2회 불교공뉴스 취재기사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영훈의료재단 대전선병원, 유성선병원, 선치과병원, 선병원종합검진센터 & 불교공뉴스옥천성모병원 & 불교공뉴스는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 봉사활동과 회원들에 특별한 혜택을 부여한다.

◈.불교공뉴스는 네이버 블로그, 조선일보 블로그, 다음 블로그, 동아일보 블로그 운영을 통해 빠른 뉴스를 전하고 있다.

◈.전국 종교소식 아우르는 신문대한민국 불교, 기독교, 천주교, 유교, 원불교, 천도교등 각 종단 종교인들의 세상사는 이야기를 소개하고 밝고 건전한 대안을 제시하는 신문 (충북 종교인평화회의 6대 종단회원 상시대담)
◈.올바른 교육의 방향을 제시미래의 꿈, 교육의 현장을 점검하고 대안을 제시하며 선생님의 위상정립과 학생들의 면학분위기를 조성하는 신문(장학금 지급, 우리 선생님 연재기사)
◈.사회의 따뜻한 미담, 각종행사 사후 평가
지역사회의 미담 소개와 나눔을 실천하며 이웃을 칭찬해주는 신문, 또한 지역 현안에 대한 대안제시와 미래의 설계를 통해 잘못이 되풀이 되지 않도록 독려하고 감시하는 신문◈.신속한 보도로 소비자 만족신속한 보도로써 타 언론과의 경쟁에서 앞서가며 색깔을 분명히 하는 인터넷 신문으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할 것임. 미디어 환경 급변으로 소비자들이 뉴스를 접하는 방식은 스마트폰 등 더욱 다양해지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빠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온라인이 아니면 불가능한 것이 현실임.◈.인터넷 신문에서☞ 지면 신문으로불교 공 뉴스는 종교와 지역성을 강화한 전 국민이 최고로 사랑하는 인터넷 신문으로 발전하여 차후에는 지면으로 신문을 발행하는 준비된 모범적인 사례를 남길 것임.
◈.도·농의 교류 활성화
종교와 도시농촌의 직거래 장터를 개설하여 우수한 품질의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하도록 종교 행사에 소개하고 도시인들이 믿고 먹을 수 있도록 불교 공 뉴스 에서 생산부터 관여하여 무 농약 저 농약의 품질보증과 농민들의 수익을 증대시키고 농촌 환경의 미래를 제시하는 신문이 될 것을 약속함

◈.라오스 남방소승불교 소개
2600년 불교전통 새벽예불과 거리탁발을 수행하고 있는 남방소승불교 라오스 스님들의 수행모습 연재 (한국 대성사 - 라오스 옹트사 문화교류 협정체결)

◈.현장으로 달려가는 신문
작고 소박한 이웃들의 삶의 이야기를 소개하고 꿈을 펼치도록 후원하는 신문, 시민기자 활동 최대한 보장 (종교인, 학생, 주부, 농업인 등등)

불교공뉴스 http://www.bzeronews.com
FM96.7MHZ BBS 청주불교방송 <무명을 밝히고>혜철스님 메일 ksson108@hanmail.net
[대전.충남.충북] 옥천대성사http://cafe.daum.net/dasungsa 홈페이지 http://www.dss.or.kr

 

기사가 마음에 드셨나요?

불교공뉴스는 창간 때부터 클린광고 정책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작은 언론으로서 쉬운 선택은 아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불교공뉴스는 앞으로도 기사 읽는데 불편한 광고는 싣지 않겠습니다.
불교공뉴스는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세상을 만드는 대안언론입니다. 저희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은 기사 후원하기에 동참해주세요. 여러분의 기사후원 참여는 아름다운 나비효과를 만들 것입니다.

불교공뉴스 좋은 기사 후원하기


※ 소중한 후원금은 더 좋은 기사를 만드는데 쓰겠습니다.